보건교사이거나 준비생인사람??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1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준비중인데 임상경력이없어서 너어무 걱정된다ㅜㅜ 하면서도 이길이맞나쉽다ㅜㅜ용기를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