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첫출근한 곳 너무 별로라서 그냥 그만두고 싶은데 지금 문자보내도 되니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3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뭐라고 문자 보낼까...핑계 좀 추천해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