ㄹㅇ 자세안좋아서 삶의질뚝뚝떨어진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일대일이야?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하아 도수치료할지 운동할지 고민이다 삶의질뚝뚝떨어져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2 new
난 보통 4:1해! 쌤이 자세 한 명 한 명 다 잡아주고 좀 빡세서 1:1하면 다음날 못 걸을까봐.. 나 일자허리에 거북목인데 라운드숄더인뎈ㅋㅋㅋ요즘엔 서있을때 계단 올라갈때 자세가 잡아지긴하더라 안하는 것 보단 하는게 낫긴해...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2 new
일단 체험필테해보ㅏ! 필테샵 대부분 다 해 진짜 쌤이 젤 중요하다.. 센터 괜찮아보이면 등록하고 모든 쌤들수업 다 들어보고 젤 괜찮은 쌤 수업만 주구장창 들으면돼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2 new
ㅇㅇ 진짜도움 많이됨 근데 쌤스타일에따라 다름 빡센쌤이랑 해야 도움많이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