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출근 회사인데 그만둘까 말까 제발 봐줘..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157 목록 댓글 18

지금 퇴사마려운데 이게 맞나 아닌가 긴가민가해

 

1. 인원 대표 포함 6명인데 남자들 다 (팀장,대리,차장) 개꼰대 칼퇴 아니꼽게 생각함 젊은 직원들 칼퇴하는 거 보고 남직원 불러서 너희 지금 너무 일찍 퇴근하는 거 아니냐 시전 최소 15분에는 가야한다고 어쩌구저쩌구 그냥 일이 없어도 앉아있기를 원함 그래서 그 소리 들은 남직원 다시 7-8시에 퇴근 야근 수당x

 

2. 개좆소라 청소 내가해야하고 자질구레한 거 다 해야함 근데 다음주에 이전해서 화장실 청소는 안하는데 다른 건 다 해야함

 

3.경영지원 경리로 뽑힌건데 그 동안 경리 없이 대표가 혼자 일함 그 일 내가 다 할 예정이라서 사수 없음, 대표가 알려주고 다이렉트로 업무 주고 받을 예정.., 주먹구구식 일처리, 체계없음, 경리 + 모든 잡무 내가 다 할 예정...

 

4.일년에 한 두번씩 다 같이 등산하고 대표집 테라스 가서 고기파티함...워크샵도 이번에 일본으로 3박4일 간 것 같은데 난 그런 친목 진짜 싫음..대표가 건물 있는데 거기 대리가 세들어 삼 진짜 대표,대리,차장이 가족같음 

 

5. 연차 쓰는 것도 최소 2주 전에 말하라고 하고 연차 쓸 때 놀려고 쓰는 거에 대해서 아니꼽게 생각함 mz여직원 남친이랑 놀려고 연차썼는데 그거가지고 남직원한테 너는 여친이랑 놀려고 연차쓰지 말라고 함 

 

6. 호구조사 지림 부모님 직업이랑 나이까지 오늘 첫날부터 물어보고 월세 얼마냐고 물어보고 개인정보 다 물어봄;; 면접 볼때도 미혼/기혼 물어서 좀 쎄했는데..

 

7. 차장이 직원들 뒷담 까고 대리는 자꾸 추임새로 엣큥 이 지랄함..

 

8. 수급기간 월급 80% 줌.. 그리고 여자 직원도 1명있는데 그 분 빼고는 다 남자인데 그 동안 어떻게 혼자 다녔나 몰라;; 업무적으로 서로 그닥 교류가 없어서 나는 계속 대표랑만 일해야할 것 같음

 

9. 오늘 첫날인데 오늘도 6:20분에 나옴: 근데 그 동안 아무도 집에 안감 앞으로 집에 일찍 갈 수가 없을 듯;; 나를 6시 넘어도 안놔줌

 

10. 가족관계서를 제출하라는데 대체 왜 초본이나 등본도 아니고 가족관계증명서를 뒷자리까지 다 제출해야하는지 모르겠음 위에 행적때문에 찝찝하고 알려주기 싫음

 

1. 좋은 점: 중식 줌, 도서비(5만원) /핸드폰비 (최대 10만원 지원/ 휴가비 지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