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퇴사한다고 말했다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66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5년 가까이 다니다 그만둔다 걱정이 너무 많은데 다들 현실조언좀 나이는 2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