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한테 밥 한번 먹자는거 플러팅이야?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42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나 직장에 있는 남자직원 밖에서는 어떨까 궁금해서 밥 한번 먹자고 하고싶은데 그런쪽으로 생각할까봐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당연한거아님?..굳이 둘이 밥 왜먹음 밖에서는 어떨까 이게 애처에 관심아냐?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