폼클렌징 뚜껑에 곰팡이 생겼는데 버려야하나..?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44 목록 댓글 4

화장실이 습해서 뚜껑부분에 계속 곰팡이 생기네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난 걍 버림.. 못쓰겠더라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버리쟈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난 걍 닦아서 씀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난 닦아서 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