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 커트 맘에 안들어서 리터치 하러 갈건데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26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2주 후에 가는거라 돈 받겠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ㅇㅇ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하 빡친다 커트비 3만원이나 하는디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ㅇㅇ2주는 돈내야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