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들이 보기엔 행복한 삶인데 가꿈식 문득 불행함을 많이 느끼는 사람있어?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20 목록 댓글 5

자랑은 아닌데 부족함 없는 삶인데도.. 가끔은 자기연민이 너무 심해져서 삶을 그만두고 싶을때가 있는데 아주 잠깐이라 우울증은 아닌거같고 정신과를 함 가봐야하나 이런 애들 있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00:33 new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JB | 작성시간 00:33 new 그런 사람은 아니지만 상담이라도 받아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