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들아 아이폰17 어때?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4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나 아이폰17 왜ㄹ케 배터리 빨리닳아?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나도야...ㅜㅜ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충전습관이 ㅂㅅ인가ㅜ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