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날 어쩐다 저쩐다 진짜 별걸 다 가지고 불평불만이고 찡찡거리는데 출근한내가 다 기운빠져......맨날 퇴사하네 언제까지 다니네 어디는 어떠네 이러면서 계속 다니기는해 눈만나주쳐도 말걸까봐 무서울정도임ㅠ저사람 때문에 퇴사하고싶어 진짜로 듣기만해도 기운빠지고 존나 지쳐 하
다음검색
맨날 어쩐다 저쩐다 진짜 별걸 다 가지고 불평불만이고 찡찡거리는데 출근한내가 다 기운빠져......맨날 퇴사하네 언제까지 다니네 어디는 어떠네 이러면서 계속 다니기는해 눈만나주쳐도 말걸까봐 무서울정도임ㅠ저사람 때문에 퇴사하고싶어 진짜로 듣기만해도 기운빠지고 존나 지쳐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