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날 찡찡거리는 직원있는데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61 목록 댓글 1

맨날 어쩐다 저쩐다 진짜 별걸 다 가지고 불평불만이고 찡찡거리는데 출근한내가 다 기운빠져......맨날 퇴사하네 언제까지 다니네 어디는 어떠네 이러면서 계속 다니기는해 눈만나주쳐도 말걸까봐 무서울정도임ㅠ저사람 때문에 퇴사하고싶어 진짜로 듣기만해도 기운빠지고 존나 지쳐 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우리팀에도 한명있는데 내가 이직 준비 중이야 듣기싫어서 ㅅㅂ...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