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포즈 알바생 있어? 너희 지점 장사 잘되니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79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우리 지점 요즘 장사 겁나안돼점심시간에도 엄청 사람이 많지가 않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난 그냥 개인카페하는데 이번달 매출 확줄었어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왜그러는걸까 ..? 요즘 경기가 다 어렵나봐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