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포즈 알바생 있어? 너희 지점 장사 잘되니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79 목록 댓글 2

우리 지점 요즘 장사 겁나안돼
점심시간에도 엄청 사람이 많지가 않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난 그냥 개인카페하는데 이번달 매출 확줄었어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왜그러는걸까 ..? 요즘 경기가 다 어렵나봐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