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급 250, 자취하는데 차사는게 맞나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129 목록 댓글 12

현금 천만원정도 있고 월세 관리비포함 57
운전해야할일이 종종있고 이제 진짜 해야할것같은데
너무 내 형편에 안맞는건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경차 중고 ㄱㄱ 그거 말고는 무리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비수도권이야? 그러면 걍 살듯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나 390버는데 차 없음..ㅜ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서울임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개오바긴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