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급 250, 자취하는데 차사는게 맞나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129 목록 댓글 1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현금 천만원정도 있고 월세 관리비포함 57운전해야할일이 종종있고 이제 진짜 해야할것같은데너무 내 형편에 안맞는건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경차 중고 ㄱㄱ 그거 말고는 무리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비수도권이야? 그러면 걍 살듯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나 390버는데 차 없음..ㅜ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서울임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개오바긴함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