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리할때 배랑 옆허리라인 근육통 생겨..?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9 목록 댓글 0

원래그래..??
나 생리할때 배랑 허리 옆구리 누가 몇대친거마냥아픈데
생리하면서 아픈적이 없어서 ㅜㅜㅜㅜ원래이러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