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직원들이 지자리에 홈캠달아놓거든?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80 목록 댓글 2

지들끼리 친한애들있는데 최근에 사무실 하나로 옮겨서 사무실 다같이있는데 지들자리에 홈캠을 설치한거야 하나씩 이거 불법아니냐..?지네자리만 나온다 어쩐다 얘기는 지들끼리하는데 폰으로 녹음 다되고 출입구쪽 직원은 출입구같은거 다나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엥? 근데 왜 달아논거얖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몰라 지들끼리 뭐 심심해서 달았다는데 직원들 출퇴근보거나 지들 자리 감시하려고 단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