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모피자 진짜 치즈바뀌고 맛없어졌어??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90 목록 댓글 4

최근에 먹어본사람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나 다른 매장은 모르겠고 본점만 가봤는데 솔직히 별 차이 모르겠음… 예전에도 그냥 그렇게 맛있다!! 해서 먹진 않았어서. 내 친구도 잘 모르겠다는데 민감하면 느끼나봐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부산사람이라 어릴때부터 먹었는데 모르겠음…ㅋㅋㅋㅋ주변도 그렇고 잘만 먹음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존나마싯슴 저번주에먹음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똑같어 걍 사람들 유난임 말 안햇으면 구분 못햇릉텐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