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살 인생 진심 망함…나보다 망한사라 없을거여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291 목록 댓글 10

ㅋㅋ..ㅋㅋㅋ하 인생 참 슬프다. 32살인데 일한 거 다 조각이고 그 마져도 일한 경험 다 합치면 3년2개월임 1년 1년 1년2개월이고. 사실 공부보단 일을 빨리하고 싶어서2년제 갔는데 일도 졸업하고 바로 안하고 몇년을 백수로 살다가25살에 첫 취업함 그리고 카페 음식점 등등 일하다가 일못한다 잘려도보고~알못한다고 소리듣고 이상한 곳은 도망쳐도 보고 ㅋㅋㅋㅋ
아무튼 재미는 있었는데 서비스직은 안맞는 것같아서 올해 2월에 사무보조 일 하고 있는데…그마져도 내 힘이 아니야 아는 사람 소개로 들어갔어 아무튼 그냥 뭐랄까 너무 내가 한심하고…잘하는 것도 없고 그냥 우울함 그자체..개망한 것 같아 나이는 먹는디 백수로 지낸 기간 너무 길어서 돈도 모아놓은 돈도 거의 없고…잘하는 것도 없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그래도돈벌고 사회에서 너 1인분 하고사네 그러면됐음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제가 더 폐급이네요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나 너보다 나이많은데 사지멀쩡하지만 몸 아프다는 핑계로 너보다 경험 적고 아직도 알바하면서 사는 중ㅋ 지금이라도 너 길 찾아야 해. 고용센터 가서 직업상담 받던가 해봐.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먄한데 그걸로 제일 망햇다 생각할거면.. 그동안 인생이 얼마나 편하고 쉬웠던거냐 망한거 하나도 없음 ㄱㅊ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ㄱㅊㄱㅊ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