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친거아냐? 우결이 18년 전이래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49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체감상 10년전쯤인데 무슨 거의 20년 전이네와 미쳤다 시간 왜케 빨리감 나한테 체감상 20년전이라는 말은 태어나기도 전인 1980년임 아직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ㅁㅊ 나는 아직도 용서커플 미는중인데..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에????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