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친거아냐? 우결이 18년 전이래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49 목록 댓글 2

체감상 10년전쯤인데 무슨 거의 20년 전이네

와 미쳤다 시간 왜케 빨리감 

나한테 체감상 20년전이라는 말은 태어나기도 전인 1980년임 아직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ㅁㅊ 나는 아직도 용서커플 미는중인데..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