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이런 조건이면 오래다닐수잇음?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109 목록 댓글 2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주6일 격주로 두번 토욜 4시간 근무점심시간 구분없이 일함 (원래 점심시간 있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돈 많이주고 사람 좋으면 함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작성자JB | 작성시간 00:24 new 돈이 중요핡듯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