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실 2시 예약인데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22 목록 댓글 0

인턴분이 고객님 오셨다고 말했는데도 담당 디자이너 아직도 안 나오네 ㅅㅂ ㅋㅋ 10분째 기다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