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개왕초보인데 영어전화수업 가능?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25 목록 댓글 1

영어 대화가 가능해야돼...근데 진짜 개왕초보임.. 단어는 그나마 좀 알아서 단어듣고 대충 상황이랑 유추해서 단어로 대답하는데 ...문장구사가 안됨 ㅜ 이런데도 영어전화수업이 가능한가? 비추라면 다른거 추천해줄사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비추 다른 건 모르갰고 나 왕초보일 때 했다가 선생님이 ㅈㄴ 답답해하는 게 느껴져서 눈치보고 중간에 그만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