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대화가 가능해야돼...근데 진짜 개왕초보임.. 단어는 그나마 좀 알아서 단어듣고 대충 상황이랑 유추해서 단어로 대답하는데 ...문장구사가 안됨 ㅜ 이런데도 영어전화수업이 가능한가? 비추라면 다른거 추천해줄사람...
다음검색
영어 대화가 가능해야돼...근데 진짜 개왕초보임.. 단어는 그나마 좀 알아서 단어듣고 대충 상황이랑 유추해서 단어로 대답하는데 ...문장구사가 안됨 ㅜ 이런데도 영어전화수업이 가능한가? 비추라면 다른거 추천해줄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