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 있어? 나 염색지우는리무버 사용후 이렇게됐는데 이게맞아?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54 목록 댓글 0

미용실에서했고, 염색약 뭍었다고 리무버로 닦아주는디 화끈거리면서 뜨거운느낌나더니
일캐됨 ㅜㅜㅜㅜ 병원가니 접촉성, 자극성 피부염이라는데... 스테로이드연고 처방해주셨거든?
근디 손각질은 갑자기나타난증상.. 리무버 닦고, 만진부위만 저렇기 각질일어났는디 ..... 하 ㅜ 이거 흉 안지겠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