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 26 울트라 쓰는 애덜아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20 목록 댓글 0

동영상 줌 할 때, 2~5배줌까지 화면 흐릿해지고 화질구지되는거 맞아??
2배랑 5배줌은 선명한데 3.1부터 4.9까지 화질 이상해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