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취업 준비하는데 지금 공고 자체도 안올라오고 지원해도 연락도 안오고 진짜 이렇게 취업 힘들 줄 몰랐다
존나 스트레스받아 사람인 같은 앱 켤때마다 스트레스만 받아
지금까지 경력, 직전 연봉 싹 다 버리고 아무일이나 해야하나...
다음검색
재취업 준비하는데 지금 공고 자체도 안올라오고 지원해도 연락도 안오고 진짜 이렇게 취업 힘들 줄 몰랐다
존나 스트레스받아 사람인 같은 앱 켤때마다 스트레스만 받아
지금까지 경력, 직전 연봉 싹 다 버리고 아무일이나 해야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