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지금 회사 다니는 사람들 너무 부럽다....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90 목록 댓글 0

재취업 준비하는데 지금 공고 자체도 안올라오고 지원해도 연락도 안오고 진짜 이렇게 취업 힘들 줄 몰랐다
존나 스트레스받아 사람인 같은 앱 켤때마다 스트레스만 받아
지금까지 경력, 직전 연봉 싹 다 버리고 아무일이나 해야하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