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했던것중에 머가 젤 재밋었어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34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나는 가로수길에서 일했던거 존잼이였름의류 브랜드매장에서 일했는데 코로나전 ㄴ외국인 관광객 존나많을때라 워홀온느낌이였음하루종일 영어로 응대하고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친구랑 같이 한 카페 알바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