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했던것중에 머가 젤 재밋었어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34 목록 댓글 1

나는 가로수길에서 일했던거 존잼이였름
의류 브랜드매장에서 일했는데 코로나전 ㄴ외국인 관광객 존나많을때라 워홀온느낌이였음
하루종일 영어로 응대하고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친구랑 같이 한 카페 알바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