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이 9시면 9시까지 와도 된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있는게 놀라움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2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진짜 그런 손님이랑 싸우고싶지도 않음 그냥 말이 안나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