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이 9시면 9시까지 와도 된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있는게 놀라움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27 목록 댓글 0

진짜 그런 손님이랑 싸우고싶지도 않음 그냥 말이 안나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