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다니면서 공기업 준비하려는데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36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자연계열이거든. 전공을 선택하려는데, 경영 경제 행정 회계학 중에 그래도 어떤게 제일 공부량이 적어? ㅠㅠ수학 좋아해서 경제 준비할까 싶었는데 시간을 너무 잡아먹는거 같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00:23 new 경영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