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5.26
잠실은 구단이 관리한다고 들엇음 서울시공무원인 지인 그러더라고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6
ㅇㅎ 진짜 서울시 개ㅈㄹ쇼다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5.26
잠실 선수들은 경기 끝나고 특타 실내연습장에서 하긴 함 그리고 관리도 다른 데에서 하긴할걸 걍 ㅈㄴ 싸가지야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6
특타 야외에서 할때도 많으니까 궁금햇던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