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왜 고척만 저러는거임? 잠실에선 저러는거 못본거 같은디

작성자JB|작성시간26.05.26|조회수808 목록 댓글 4

짇ㅋ자 개짜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5.26 잠실은 구단이 관리한다고 들엇음 서울시공무원인 지인 그러더라고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6 ㅇㅎ 진짜 서울시 개ㅈㄹ쇼다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5.26 잠실 선수들은 경기 끝나고 특타 실내연습장에서 하긴 함 그리고 관리도 다른 데에서 하긴할걸 걍 ㅈㄴ 싸가지야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6 특타 야외에서 할때도 많으니까 궁금햇던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