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나라도 타석에 서고 싶다' 키움타코 이용규

작성자JB|작성시간26.06.02|조회수624 목록 댓글 4

https://m.sports.naver.com/kbaseball/article/108/0003440931

이용규 플레잉코치 아니야? 왜 한번도 안나오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2 손목이 엄청 안 좋아서 ㅠㅠㅠ 계속 재활중이야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2 아 헉 ㅠㅠ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2 아직 손목 안좋다고 본듯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2 부상이였구나 나는 그냥 코치일 한다고 안나오는줄 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