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나라도 타석에 서고 싶다' 키움타코 이용규 작성자JB|작성시간26.06.02|조회수624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m.sports.naver.com/kbaseball/article/108/0003440931[포토] '나라도 타석에 서고 싶다' 키움타코 이용규여기를 눌러 링크를 확인하세요m.sports.naver.com이용규 플레잉코치 아니야? 왜 한번도 안나오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2 손목이 엄청 안 좋아서 ㅠㅠㅠ 계속 재활중이야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2 아 헉 ㅠㅠ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2 아직 손목 안좋다고 본듯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2 부상이였구나 나는 그냥 코치일 한다고 안나오는줄 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