쓱 지금이 최대 암흑기임?

작성자JB|작성시간26.06.02|조회수788 목록 댓글 25

항상 잘했던 것 같은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2 지금이 암흑기라고는 댓글대로면 말 못하겟지만 난 지금 어떻게든 손 안 쓰면 암흑기 시작이 될 것 같아서 불안해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2 쓱 치고는 암흑기 같긴하다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2 20년정돈 찍어야 암흑기지... 20시즌 슼 야구보고 진짜 놀랏음 타팬인데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2 암흑기는 10년연속 가을야구 진출실패 이런게 암흑기야 :) -당사자성발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2 쓱에개는.. 그럴수도잇겟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