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어이없어ㅋㅋㅋㅋㅋ 작성자JB|작성시간26.06.02|조회수1,273 목록 댓글 1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샤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2 ㅅㅂㅋㅋㅋㅋㅋ 아개욱기네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2 되는 놈은 됩니다!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2 물러가라 ㅅㅂ 존나 웃김ㅋㅋㅋㅋ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2 ㅋㅋㅋㅋㅋㅋ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2 기분 안나빴다가 나빠졌는디ㅠ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