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렉센도 까알인데… 작성자JB|작성시간26.06.02|조회수400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1.5경기에서 고점을 느끼지도 못했고 올스타 이후에 오는데 몸 상태도 물음표고 근데 과거 고점을 아는 상태고 존나 힘들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2 프런트 대가리깨질듯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2 거기다가 몸은 우리팀에서 다회복하고 ..딴팀가서 잘던지는건 더최악이라.....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2 머가 됏든 ㅈㄴ최악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