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렉센도 까알인데…

작성자JB|작성시간26.06.02|조회수400 목록 댓글 3

1.5경기에서 고점을 느끼지도 못했고 올스타 이후에 오는데 몸 상태도 물음표고 근데 과거 고점을 아는 상태고 존나 힘들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2 프런트 대가리깨질듯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2 거기다가 몸은 우리팀에서 다회복하고 ..딴팀가서 잘던지는건 더최악이라.....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2 머가 됏든 ㅈㄴ최악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