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넨 홈에서 역전패 원정가서 끝내기당함 뭐가 더 기분 안좋아???? 작성자JB|작성시간26.06.02|조회수542 목록 댓글 2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ㅈㄱ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2 2 최악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2 2 돈+시간 쓴거 생각하면 빡침 1은 일상이라 덤덤함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2 2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2 2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2 나 원정끝내기패 3번이나 봄 ㅅㅂ..ㅎ 우리팀 끝내기는 한번도 못봣는데.. 근데 난 개인적으로 집관하는거보단 직관에서 그렇게 지는게 기분 덜나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