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진짜 무섭다ㅋㅋ 작성자JB|작성시간26.06.02|조회수904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혼자 연승한거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2 만나기 싫다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2 우리도연승이야..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2 소중한2승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2 맞네 사자들 축하합니다~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이 이미지는 출처가 어디야? 크보공식홈 들어가도 없는데...저 표?가 깔끔해서 보고 싶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