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인기구단으로 정했는데 확실히 조용하긴하다 작성자JB|작성시간26.06.02|조회수28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팬없어서 뭐 언급도없고 ... 못해도 묻히고 뭐 직관쉬운거빼곤 장점이 하나도없고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2 어딘데? 크보가 근데 인기있는 편이라 아무리 비인기라도 그정도인 곳이 있나 아무데도 생각이 안나서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난 야게보면 다 골고루 보이는거같은데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