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인기구단으로 정했는데 확실히 조용하긴하다

작성자JB|작성시간26.06.02|조회수282 목록 댓글 2

팬없어서 뭐 언급도없고 ... 못해도 묻히고 뭐 직관쉬운거빼곤 장점이 하나도없고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2 어딘데? 크보가 근데 인기있는 편이라 아무리 비인기라도 그정도인 곳이 있나 아무데도 생각이 안나서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난 야게보면 다 골고루 보이는거같은데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