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울팀 잠실이랑 사직경기는 잘 안보게 됨 작성자JB|작성시간26.06.02|조회수209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승률 진짜 구려서 회피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2 ㄴㄷ 우리팀 잠실경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