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부로 다음카페도 업뎃하면서 야게도 못하게 됨^.^
컴으로 들어왓다 씨이발,, 하하
얘들아 가끔 컴으로 들어올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02 8을 오래쓴거야? 아님 걍 새폰? 오래쓴거면 배터리 상태 괜찮나 갈아끼워도 성능 떨어지던데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2 아니 사실 원래 11쓰다가 너무 무겁고 불편해서 전에 쓰던 8이 좋아서 중고로 다시삼 아마 배터리 한번 교체된걸껄 근데 중고로 산지 한 4년됐는데 배터리 개같긴함.. 100채우고 나와도 몇시간 지나면 10퍼돼서 보조빠떼리 필수얔ㅋㅋㅋㅋㅋㅋ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2 ㄴㄴㄴ 한 4년전인가 중고로 삼 새로 나오는거 너무 무거워서...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02 사파리로 하믄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