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iOS 업뎃지원 안되는 기종이라 다음 어플 안깔려서 비더레 못한다고 글썼었는데

작성자JB|작성시간26.06.02|조회수363 목록 댓글 13

어제부로 다음카페도 업뎃하면서 야게도 못하게 됨^.^

컴으로 들어왓다 씨이발,, 하하

얘들아 가끔 컴으로 들어올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2 8을 오래쓴거야? 아님 걍 새폰? 오래쓴거면 배터리 상태 괜찮나 갈아끼워도 성능 떨어지던데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2 아니 사실 원래 11쓰다가 너무 무겁고 불편해서 전에 쓰던 8이 좋아서 중고로 다시삼 아마 배터리 한번 교체된걸껄 근데 중고로 산지 한 4년됐는데 배터리 개같긴함.. 100채우고 나와도 몇시간 지나면 10퍼돼서 보조빠떼리 필수얔ㅋㅋㅋㅋㅋㅋ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2 ㄴㄴㄴ 한 4년전인가 중고로 삼 새로 나오는거 너무 무거워서...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2 사파리로 하믄되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