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찬규 왜 올스타 안나와? ㅠ

작성자JB|작성시간26.06.02|조회수564 목록 댓글 5

손아섭임찬규보는게 내 소원인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2 후보가 아니니까..?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2 아 그니까 왜 후보가 아니냐는 말이었어!!!! 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2 내가 말을 잘못함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2 구단마음이긴한데 송승기가 저연차라 올린듯ㅋㅋㅋㅋㅋ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2 보통 영크크들한테 양보함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