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어케 찍엇지 작성자JB|작성시간26.06.02|조회수501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타이밍 어케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2 걍 연사 ㅈㄴ 갈군듯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2 우와 얼굴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2 우측 상단에 글자랑 비슷해보여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2 아 ㅋㅋ 개웃겨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2 우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