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김성윤 두산 팬이었네 작성자JB|작성시간26.06.02|조회수704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저 이종욱 코치 지금 삼성에 있지 않아? 맞으면 대박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2 두성윤 커몬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2 지금은 파란피라네요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2 두성윤 커몬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2 두성윤 커몬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두할수있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