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올해 유독 왜이렇게 시즌이 길게 느껴지지 아직도 40프로도 안됐다니 작성자JB|작성시간26.06.02|조회수100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걍 샤따내리고싶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2 아직 90경기나 남았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