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ㅇ 수일이네 학교에도 괴담 같은 거 있었어?

작성자JB|작성시간26.06.02|조회수142 목록 댓글 12

난 고등학교 때는 음악실 귀신이 있었고 대학교는 도서관 귀신이랑 학교 뒤 공원, 학교 갈 때 타는 버스 귀신이 있더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이순신하고 책읽는 소녀 밤 12시만 되면 쳐 싸운다는 괴담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대학교 휴게실에 귀신있댔는데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밤12시에 설립자 동상 춤춘다는 괴담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나 대학교때 기숙사 어떤 동에서 사람들 자꾸 투신해서 기숙사 폐쇄했다가 위령비 세우고 다시 개방했댔음,,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우린 학교 뒷산에서 유명한 살인사건 있어서 야자할때 창 밖 보면 귀신 보인다는 괴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