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최다득표 양의지였는데 손아섭됨

작성자JB|작성시간26.06.03|조회수368 목록 댓글 2

아직 초반이긴 하지만 개웃기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저번에도 초반에 손아섭이 높았음ㅋㅋㅋㅋㅋㅈㄴ 웃겨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양의지: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