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최다득표 양의지였는데 손아섭됨 작성자JB|작성시간26.06.03|조회수36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직 초반이긴 하지만 개웃기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저번에도 초반에 손아섭이 높았음ㅋㅋㅋㅋㅋㅈㄴ 웃겨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양의지: 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