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의지 현타와서 에이씨 하는거 개웃기다 작성자JB|작성시간26.06.03|조회수156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와 나 합성인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