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나 올스타 투표 처음인데 작성자JB|작성시간26.06.03|조회수448 목록 댓글 1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투표기간 팀 성적 영향이 커….???? 막 지면 다들 안뽑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개같이 지면 정떨어져서 투표 안 하는 사람 많음..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실책하거나 볼질하는거보면 먼올스타를나가ㅡㅡ 이런생각이듦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ㅇㅇ 꾸준한게 생명인데 연패하면 다들 투표안함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ㅇㅇ 야구도 못하는게 뭔 올스타냐 그 시간에 특타나해라 소리나옴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성적 완전 순위보단 최근 경기가 좀 큰듯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