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나 올스타 투표 처음인데

작성자JB|작성시간26.06.03|조회수448 목록 댓글 18

투표기간 팀 성적 영향이 커….???? 막 지면 다들 안뽑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개같이 지면 정떨어져서 투표 안 하는 사람 많음..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실책하거나 볼질하는거보면 먼올스타를나가ㅡㅡ 이런생각이듦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ㅇㅇ 꾸준한게 생명인데 연패하면 다들 투표안함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ㅇㅇ 야구도 못하는게 뭔 올스타냐 그 시간에 특타나해라 소리나옴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성적 완전 순위보단 최근 경기가 좀 큰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