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들아 쏠 오류 그대로라는데 진짜임? 작성자JB|작성시간26.06.03|조회수312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불러오기 하면 아직 외야 최형우 지타 박승규라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에 나는 정상적으로 뜸!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오그래???? 다행이다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어 난 오류인데..? 걍 투표하기 눌렀는데 그대로 외야최형우로 뽑혀짐;;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ㄴㄷ 모르고 투표하고 직접 바꿈.. 뭐고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어 나는 지타 제대로떴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