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러오기하면 외야 최형우 그대로라는데? 작성자JB|작성시간26.06.03|조회수498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또 리셋하면 크보앞에 똥싼다 ㅈㄴ귀찮다이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일처리 뭐임 하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아오 귀찮아 또 리셋하고 그냥 니들끼리 뽑아라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일처리 무슨 일임..?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일진짜 ㅈㄴ못한다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아뭔?진짜왜이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