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러오기하면 외야 최형우 그대로라는데?

작성자JB|작성시간26.06.03|조회수498 목록 댓글 10

또 리셋하면 크보앞에 똥싼다 ㅈㄴ귀찮다이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일처리 뭐임 하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아오 귀찮아 또 리셋하고 그냥 니들끼리 뽑아라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일처리 무슨 일임..?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일진짜 ㅈㄴ못한다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아뭔?진짜왜이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