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스타 이제 열린지 30분 된 거 아녀?

작성자JB|작성시간26.06.03|조회수749 목록 댓글 22

차피 올라올 사람은 올라올듯 최정 구자욱 이렁 사람들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그냥 “안 잔 항준이들”이 많을 뿐임ㅋㅋㅋㅋㅋㅋ -당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근데 올스타로 투표수로 긁히나…? 그 발상이 웃김 걍 아무나가세요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아니 이런거 긁어서 뭐하냐 진짜....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삼성팬들 늙어서 안한대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사실적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