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스타 이제 열린지 30분 된 거 아녀? 작성자JB|작성시간26.06.03|조회수749 목록 댓글 2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차피 올라올 사람은 올라올듯 최정 구자욱 이렁 사람들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그냥 “안 잔 항준이들”이 많을 뿐임ㅋㅋㅋㅋㅋㅋ -당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근데 올스타로 투표수로 긁히나…? 그 발상이 웃김 걍 아무나가세요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아니 이런거 긁어서 뭐하냐 진짜....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삼성팬들 늙어서 안한대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사실적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