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이런 투표 때 잠실팀 뭉치는거 거의 처음이라 작성자JB|작성시간26.06.03|조회수534 목록 댓글 1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신기하고 좋음 ㅜ 잠실 마지막인데 같이 처가자 (제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팀잠실처가자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마지막잠실이라니까 기분 묘하다ㅠㅠ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팀잠실 투표 완료입니다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팀잠실 ㅎㅇㅌ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