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한화 작년이 유독 좋게 나온거 아니엇어? 대전구장이랑 성적좋음 겹쳐서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우리 팀 아니라 잘 몰랐음 ㅠ 기분 나빴으면 ㅈㅅㅈㅅ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엥 기분안나쁨 걍 원래 투표 잘안하는거 알려주는거 ㅋㅋ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ㄴㄴ 오늘 져서 그래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원래 리셋 전에는 1위 4개였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