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이런 거 투표하몀 개열심히 하던데 잠실 마지막이라 그런가?

작성자JB|작성시간26.06.03|조회수505 목록 댓글 13

베스트후보 투표수가 다르던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한화 작년이 유독 좋게 나온거 아니엇어? 대전구장이랑 성적좋음 겹쳐서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우리 팀 아니라 잘 몰랐음 ㅠ 기분 나빴으면 ㅈㅅㅈㅅ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엥 기분안나쁨 걍 원래 투표 잘안하는거 알려주는거 ㅋㅋ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ㄴㄴ 오늘 져서 그래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원래 리셋 전에는 1위 4개였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